해당 모델 생산 기간 : 2000~2003
차량 등록 : 2001.06.26
촬영 일자 : 2024.07.31
촬영 장소 : 대구광역시 달서구
GM대우 로고가 아닌 순수 대우자동차 시절의 로고를
달고 있으므로 2003년형 이전의 모델임을 알 수 있다.
3단 자동변속기와 5단 반자동변속기가
CVT로 일원화되었는데,
이로 인해 갑자기 멈추는 결함이 잦았고
2010년 7월 3일에 일어난 인천대교 버스 추락 사고의
원인이 CVT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논란이 거세졌다.
'대우 > 마티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998 대우 마티즈 (1세대, M100) (0) | 2024.08.11 |
---|---|
1998 대우 마티즈 (1세대, M100) (0) | 2024.08.05 |
2001 대우 마티즈 2 (1세대, M150 : 페이스리프트) (0) | 2024.07.20 |
2000~2002 대우 마티즈 2 (1세대, M150 : 페이스리프트) (0) | 2024.07.17 |
2005 대우 마티즈 2 (1세대, M150 : 페이스리프트) (0) | 2024.06.26 |